이용후기

글제목 완전 최악의 렌트카. 꼭 읽어보시고 저같은 경우 없길.
작성자 남윤민
등록일 11/30
내용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예약했는데 중간업체껴서 여기 렌터카 업체로 배정받았습니다.

당일에 인수장소와 셔틀버스 안내문자 보내준다고 하셨는데 아침8시에 공항에 도착했는데 8시20분까지 문자가 없어요. 속터져서 전화해서 물어봤습니다.처음에 인수 받은 차는 소나타 18년도 신형인데 스크레치도 너무 많고 시동걸면 덜덜덜 소리나고..이때까진 그려려니 했어요.

근데. 더 최악은 업체에서 반납날짜를 하루 일찍으로 착각해서 왕복 두시간을 서귀포에서 제주까지 차량 반납하고 교환했어요. 심지어 같은 차로 교환도 못받았습니다.
차량 교환하면서 업체쪽에 어떻게 날짜를 착각하냐고 문의했더니 중간업체 잘못인데 왜 저희한테 따지냐고 하는 몰상식한 업체입니다. 오히려 저한테 왜 날짜 제대로 확인안했냐고 따지더라구요. 중간업체 실수던 렌터카 업체실수던 제돈 다내고 두시간 운전하고 기름값낭비까지 한 제가 책임져야되나요?....

심지어 교환받은차는 자동차키가 고장나서 버튼을 눌러도 키가 안튀어나오서 손톱으로 빼면서 다녔습니다.

기분좋게 여행와서 기분 완전 잡쳤어요. 제주도에 렌터카업체가 얼마나 많은데 돈주고 시간낭비 감정소모 하고 가네요. 정말 기분나쁩니다. 다시는 이용안해요.
답변 작성자 : 특별한렌트카
작성일 : 2019-11-30 19:05:20
제목 : 네 고객님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내용 :
안녕하세요. 특별한렌트카입니다.
 
우선 불편한 상황이 생기게 되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허나,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상황은 고객님과 예약 업체간의 소통으로 인한 문제로 저희 업체 입장에서는 억울할 수 밖에 없는 입장입니다. 예약 자체가 해당 날짜 시간으로 예약이 접수 되었으며, 계약서에 날짜 시간 전부 기재되어 고객님께서 사인까지 하시고 차량 인수 받으셨던 부분입니다.
 
고객님께서 예약 하신 업체에서 예약을 받아 차량을 대여해드린 부분이라, 이 부분은 타 렌트카에 배정을 받으셨더라도 똑같은 상황이 생겼을 거라 생각됩니다.
 
저희 입장에서는 고객님 반납 후 다른 고객님 예약 일정이 전부 잡혀 있는 상태라서, 저희가 예약 받은 시간대로 차량을 반납 받아야 했기 때문에 해당 차량 그대로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상황이 되지 못하였습니다.
 
애초에 저희가 고객님과 예약 진행을 한적이 없고, 고객님도 내용을 전부 알고 계신듯한데 해당업체가 아닌 왜 자꾸 저희한테 책임을 물으시면서 저희를 몰상식한 업체라고 하시는지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느끼셨을 불편함에 대해 이해를 못하는 부분은 아니지만, 고객님과 예약 업체간의 문제점에 대해서 저희가 해결해 드릴 수 있는 부분은 따로 없습니다.
 
감사합니다.